|
남지여자중학교(교장 신종만)는 지난 12월 23일(화) 창녕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지역 주민과 학생, 학부모를 초청하여 팝스오케스트라 정기연주회를 성황리에 개최하였다.
이번 연주회는 지역민과 학부모, 학생들이 함께하는 남지여자중학교의 대표적인 문화예술 행사로, 공연장에는 지역 주민을 비롯해 학부모와 학생들이 대거 참석해 연주회에 대한 높은 관심과 기대를 보였다. 남지여자중학교 팝스오케스트라 단원들이 그동안 갈고닦은 연주 실력을 선보이며 수준 높은 공연을 펼쳤다. 특히 단순한 연주에 그치지 않고 곡에 대한 해석과 느낌을 관객과 공유하며 음악적 이해를 넓히는 시간이 마련되어 큰 호응을 얻었다.
march “Beyond the Critical Point”는 위기를 넘어 새로운 도약을 향해 나아가는 강렬한 메시지를 담은 곡을 시작으로 학생들의 열정과 도전 정신을 음악으로 전달했다. 또한, 교내 난타 동아리 ‘세르토닌 드럼클럽’의 특별 무대 올라 힘 있는 타악 연주를 선보였다. 마지막곡으로 X-Mas Disco Carol은 캐럴 특유의 따뜻함과 경쾌한 디스코 리듬이 어우러져 연말 분위기를 한층 더했다.
학생들은 아름다운 선율과 감동의 하모니를 만들어내며 관객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겼고, 공연장을 가득 메운 박수는 그동안의 노력을 증명했다. 신종만 교장은 “이번 연주회가 학생과 지역 사회가 음악으로 소통하는 뜻깊은 시간이 되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